펌-이슈

군대노예 부실급식 사건에 대한 내부 반응과 외부 반응

세학 2021. 5. 7. 00:14
반응형

급식제보자 본인은 아니고 옆중대 사람임

 

결론부터 말하면 

찌른사람은 누군지 다 알고있음 

여단장 대대장 어지간한 간부들도 전부 알고는있음

근데 그냥 쉬쉬하는중 처벌도 안함 

 

물론 병사들은 좋게는 안봄 

'우리도 밥ㅈ같이 먹었는데 걍 참았다'

이런 마음이 아니라 찌른놈때문에 힘들었던거는 사실이니까

노예쇠사슬 자랑이라해도 좋음 그래도 ㅈ같은건 ㅈ같은거잖아?

 

덕분에 군단장+사단장+육본+국방부에서 검열오고 감찰옴

저번주는 매일같이 미싱만했음

 

코로나때문에 멈추긴했지만 국방개혁2.0 리뉴얼대로 시작함

 

 

 

 

자세한건 네이버에 처보면 나오지만 대충 말하자면

 

창의적인 체력단련 및 훈련 강조

 

군장뜀걸음 10km구보 5km구보 급속행군 분기마다30km행군 

전장순환운동 기타등등 

 

기초체력단련 3km구보+윗몸 팔굽 100회도 힘든데 위항목도 같이함 

평소에 자기들도 귀찮고 안한다던걸 시작함 

 

그냥 편의봐준다고 평소에하던 야간연등 라면취식 단발령등등 여타 편하게 하던것도 통제당함 이걸로 간부를 욕하지도 못함 

그냥 fm대로 할뿐이라 

(서로 fm대로 하자 라는 마인드임 그냥 뭐 더 좆같게 굴고 그런건 또 아님)

 

이런가운데 나는 찌른사람을 좋게보고싶어도 좋게못봄 

(물론 군인권 신장을 위해 노력한 열사지만)

 

뭐 짬질하고 죽이고싶다 이런건 아니지만 좆같았다~ 이말이야 


외부 반응

 

찌른사람 조지는 분위기를 만드는데 가만히 있는 너도 동조자야

병사의 적은 간부다 말로만 하지말고 병사들끼리 뭉쳐야지

쟤 떄문에 맨날 미싱해서 개빡친다 이런 마인드니까

국방개혁선진병영은 실현 불가능한 이야기임 

 

 

체력 좋아져서 국방력이 강화된걸로 위안을 받으렴

 

 

군대가 아직도 저모양인 이유 ㅋㅋㅋ

밖에서 물들어올때 안에서 노저어야지

물들어오게한 열사님 좆같다네 ㅋㅋㅋ

 

 

이러니 부조리가 생기지

 

 

FM대로 하는거면 불만없음 고생해라

 

 

너같은 인간들이 모여서 군대 저모양인거지

남들 못하는걸 대신 해준건데 내가 좀 불편하다고 좋게 못본다고 생각하냐 그렇게 생각하는거 자체가 글러먹었어

 

 

간부랑 병사랑 fm대로하면 병사가 절대못이김 ㅋ 큰 훈련때 죽어남

 

 

간부탓하렴

 

 

??? : 정상적인 군의 훈련을 좆같다며 51사단을 폄훼하고 있습니다 이에대한 군의 입장이 궁금합니다.

 

 

코끼리가 새끼 때부터 말뚝에 매여 있으면 커서도 탈출하지 못한다더라

 

 

간부가 지랄하는거 찔리거나 긁혀서 FM대로 하면 분대장이 나서서 찌른놈 짬시키면 죽여버린다고 했는데 너는 그런마인드구나 음

 

 

암만봐도 이 글쓴놈은 ㅂㅅ이라는 결론밖에 안나옴

 

 

나는 맞선임이 총대메고 다 찔러서 존나 좋았는데

 

 

노예 다 되어버렸너

 

 

으쌰으쌰 바꿔나가야지 당장 힘들다고 욕하기는.

 

 

신고해도 인식이 저러니깐 누구하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