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싱글벙글 남편 행동 패턴 코딩하기, 프로그래머 남편 메이커

세학 2021. 5. 7. 00:57
반응형

 


 



사람들 반응

 

 

사용 언어는 html이지?

 

while문 돌리니 저러지 인터럽트 갈라고

 

ㅇㄱㄹㅇ 뭔가 오류없이 잘되는거 같으면 한번더 확인해야됨

 

ㅋㅋㅋㅋㅋㅋ버그는 생각치 못한 곳에서 나온다

 

코딩을 잘못했네 ㅋㅋㅋ

 

저건 동종업계 사람이라도 절레절레할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코딩한대로라도 하면 다행이네

 

넣어. 빼. 넣어. 빼.

 

미친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새회사 · m***

A와 B가 서로 자리를 바꾸기 위해서는 3개의 의자가 필요하다 뭐이런거..?

 

 

현대모비스 · |********

달걀”도” 라고 했으면 코드가 달라졌을텐데.. 애매한 명령으로 인한 에러입니다 고갱님

 

 

이마트에브리데이 · 9*********

생각외로 이런 남편 졸라많아

 

기아자동차 · e******

if문 걸렸네

 

 

if문 적용이라 맞습니다만?

 

 

우유 = 1;
if(달걀 == true)
{
우유 = 6;
등짝();
}

 

 

printf(등짝) 이 맞는거 아닐까요

 

 

센스가 부족했습니다.

 

 

var 우유 := 1
if 달걀 = True Then
Begin
우유 = 6;
End;
return 우유

 

다들 이렇게 짜시는데
결과 값이 잘못됐습니다.
var 우유 := 1
if 달걀 = True Then
Begin
우유 = 6;
End;

return 등짝;
결과는 이렇게 .....

아리아리션

IP

04-29

대댓글 · 공감 신고

buf(제품, 갯수=1) {
...
}

buy(우유)
if 달걀 있으면:
buy(6)

컴파일 에러입니다 고갱님. buy 매개변수가 틀렸음
아내는 코딩을 잘못했고 남편은 컴파일 에러도 못잡았네요.

 

 

if (true == isExistEgg)
Buy(Milk, 6);
else
Buy(Milk, 1);

noname_

IP

04-29

 

 

예외처리를 해서 저렇게 됬군요!

 

 

이래서 한글은 프로그래밍 언어로 적합하지 않네요

 

 

 1

public Map<String, Integer> errand() {
Map<String, Integer> buyList = HashMap<String, Integer>();

buyList("milk", 1);

if (egg != null && !egg.isEmpty) {
buyList("egg", 6);
}

return buyList;
}

저는 고객의 의도를 파악하고 로직을 짭니다!!!

 

 

실제로 사용자 요구사항을 저렇게 이해하고 구현하는 사람은 프로그래머로 밥 벌어 먹기 힘들겠는데요.

 

 

이거 파이썬으로는 꽤 자연스럽습니다.ㅋ

 

 

 1

int MilkCount = 1;
if (Market.HaveItem("Egg") == true) {
MilkCount = 6;
}
Market.Buy("Milk", MilkCount);

짜고 보니 제가 보기엔 꽤 실력있는 남편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