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코인 신개념 투자법. 그림으로 보는 차트 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학 2021. 5. 7. 00:14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lub68V6kWyc


사람들 반응

 

내 티라노사우르스 투자법은 모르는듯 ㅋㅋ

 

 

아직도 낡은 육식공룡 투자법하네. 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초식공룡이 대센데. ㅋㅋㅋㅋㅋ

 

 

ㄹㅇ 우상향 브라키오사우르스 투자법 든든하자너ㅋㅋㅋㅋㅋㅋㅋㅋ

 

 

기영이 투자법 ㄹㅇ이다

 

 

가상화폐 투자자들 화들짝!

 

 

그럼 그래프 모양보고 투자하지 뭐보고투자하라는건데 지들이 가상화폐 투자하는법 알려주기라도했어?! 어?!

일반주식도아니고 코인을 그럼 그래프말고 뭘보고투자하라는건데 !

 

 

ㄹㅇ 주식하는놈들이 회계분식이니 기업의 가치가 어쨌다느니... 뭐시기 뭐 뭐 그냥 아주 뭐... 그거해서 1년에 잘벌면 30%... 이번년초부터 그냥 이름예쁜거 주워담아서 1달뒤에보면 3배씩 뛰었다고 ㅋㅋㅋ 4월부터 내려가긴했지만

 

 

시발 아무리 코인판이 병신같아도 드립치려고하는걸 공중파에서 진지하게 쓰냐ㅋㅋㅋㅋㅋ

 

 

까긴 까야되겠고 쓸 기사는 없고ㅋㅋㅋㅋㅋ

 

 

이거 17년도 방송아니냐 기영이짤 그때 봤던거같음 ㅋㅋ

 

 

맞을걸

대떡락 전에 저 뉴스 뜨고

떡상기 이후 대떡락

 

 

정부에서도 500억 투자하면서 기영이 투자법 사용했을거다 ㅋㅋ

 

 

를 푸리에 급수를 이용해 해석하시오

 

 

17년도 퇴물짤 보도하는 수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걸쓰네

 

 

장난이잖아 ㅅㅂㅋㅋ

 

 

공중파에서도 사이버렉카마냥 퍼가네 ㅋㅋㅋ ㄹㅈㄷ

 

 

17년도 퇴물짤로 기사를 쓴 기레기인가

17년도 뉴스를 최근인거마냥 렉카해온 렉카레기인가

 

https://youtu.be/lub68V6kWyc

렉카가 쓰레기였네

 

 

아니 그렇다고 저걸 그대로 다 내보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