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30세 신혼집, 서울 신축 30평 이상 아파트 매입 가능???

세학 2021. 6. 22. 17:07
반응형

여론

 

으름장 이라는 단어가 왤케 꼴뵈기싫지

 

마지막에 집은 제가 살거예요 한마디면 ㅇㅈ이지 ㅋㅋ

 

으름장ㅋㅋㅋㅋㅋㅋ

 

여자가 뭘 해오는지도 말해줘야지!

 

니 능력은ㅋㅋㅋㅋㅋㅋ 아니 본인 능력은욬ㅋㅋㅋ

 

고생을 안해봐서 그런건가 여태 고생하면서 살아서 그런건가 왜케 인생을 편하게 못살면 죽으려드는건지 모르겠다... 그냥 투룸 월세부터 시작하면 안되는거야? 굳이 역세권 수도권에 넓은집 사서 시작해야돼?

 

올챙이 시절 겪기 싫다. 난 무조건 개구리시절부터 시작하겠다 이거아냐

 

지가 해온다는 소리일 수도 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존나 비싼 집 해올테니 넌 그냥 살기만 하면 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느끼는건데 이게 매매혼이랑 뭐가 다름??

나랑 결혼하고 싶어?? 그럼 집을 가져와 ㅋㅋㅋㅋㅋ

 

결혼하는데 조건을 얘기하는거부터가 좆같다

 

풀타임창년이 되고싶다는게지.

 

창년은 그래도 이거해달라 저거해달라 들어주기라도하지

저런애들은 이거해달라그러면 변태라고 몰아가서 ㅈ같음

 

저런 좆같음을 참고 결혼해도 이혼할때는 반반하자고 함 ㅋㅋㅋ

 

상호계약조건이 마음에 안들면 파기되는거지 당연히

 

으름장 놓았다? 부부사이에서 상대방 머리 위에 있고 싶어 하는 사람이랑 결혼 하고 싶은 사람이 어딨음 ㅋㅋ

 

남친 능력으로 충분히 될 거 같다라...

이미 너를 안만나면 더 좋은 여자를 만날 거 같다

 

뭐 어렵다고 똑같이 조건붙이면되지

1. 혼수는 최고급 스마트 전자기기로 준비할것

2. 집은 남자가 했으니 차는 여자가. 벤츠 e클래스 또는 동급이상

3. 처녀일것

 

서울 신축 30평 이상이면 아무리 입지 안좋은 동네도 10억은 하지 않나

근데 저 마인드셋인 사람이 또 서울 변두리는 그대로 맘에 안들테니 최소 15억은 있어야될듯ㅋㅋ

 

으름장 : 말과 행동으로 남을 위협하는 짓

 

1. 집안일에 대한 명확한 분담.

2. 공동명의 불가.

3. 임신기간 제외 체중유지할것.

4. 용돈 받아서 생활할것.

 

아니 ㅋㅋ 연애 결혼이면 상대방 집안 사정 뻔할텐데 무리한거 알고도 요구하면 지가 먼저 파혼원한거지 뭐 ㅋㅋㅋ

 

남친 복받았네 마지막에 조상님이 살려줌ㅋㅋ

 

지가 조건 들이밀며 으름장 놓은거는 당연한거고, 남자가 고사하는건 이해가 안되는거고?? 멀 잘못한걸까요 ㅇㅈㄹ ㅋㅋㅋㅋ

 

최소 10억 후반인데? ㅋㅋㅋㅋ

 

저러면 능력이 돼도 거르고싶지 나중에 또 뭘 요구할 줄 알고

 

으름장을 놓을정도면 본인 수준도 그정도겠지?

 

의사부부 친구가 신혼집 6억 전세로 시작하던데

지가 뭔데 시발년잌ㅋㅋ 15~20억을 해오래

 

너 혼자 해줘 : 좆까

우리같이 하자 : 논의

해줘라서 파혼당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