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이슈

악플로 고소당한 사람의 심리상태

세학 2021. 7. 20. 01:32
반응형

다양한 의견들

 

 

선빵친 쪽이 보통은 잘못이라고 생각 못하나

 

김가연이라는 분이 악플러들 고소해서 잡는걸로 유명한건 알고있는데 이사람이 뭘 많이 잘못했음? 왜 저렇게 악플까지 써가면서 못살게 구는거야??

 

팩트: 고소는 지가 먼저 지랄을 해서 당한 것

 

의미부여 오지네

 

고소 효과 지리네 ㅋㅋ

 

너도 조심해라.. 이런 댓글 바란거지? 내가 써줄게!

 

뭔소리야 시발 내가 이해를 못하는게 정상이지?

 

부모가 돈 절대 안내줘야한다

 

사고방식이 뭐 저러냐

 

선빵으로 상대인생 망하게한것에대해선 왜 말이없음

 

중국인이랑 기본 마인드가 비슷하네

 

페미 사고방식이네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저 논리로 생각해도 지가 병신 아니냐

지는 그냥 욕한마디 해서 상대 기분 나쁘게 한게 끝인데

상대는 고소해서 합의금 뜯거나 빨간줄 그어버림

딜교 씹손해인걸 스스로 입증

 

소시오페스가 감정은 없어도 손익계산은 할줄 앎.

 

선후에 대한 인과관계를 이해 못 하면 선천적 안 하려 하는거면 후천적

 

악플을 안달면 되는거 아니냐 근데

 

댓글들 보소... 지들도 악플러면서 마치 자신들은 악플러가 아닌 척 남을 평가하는 것 보소 ㅋㅋㅋㅋㅋㅋㅋ